6월 제안 순서 - 최고의 무기 > 안교순서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안교순서 보기

안교순서

6월 제안 순서 - 최고의 무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2-03-22 16:20 조회4,641회 댓글0건

본문

19. 최고의 무기


◈ 주제 : 영적인 싸움에서 철저하게 무장한 그리스도의 군사가 된다.
◈ 준비물 : 무기 사진들, 성경

◈ 진행방법 및 순서자료  
1) 군인들이 등장하여 5가지 무기에 대해 소개한다.
2) 성경을 든 전도자가 나와서 영적인 무기에 대해 권면한다.

◈ 순서자료  
무기1. 나는 알아서 스스로 찾아가는 미국의 스마트 폭탄 “엑스칼리어”다. 첨단 시스템에 타격 지정 좌표가 입력되면 인공위선의 유도를 받아 목표물을 명중시킨다. 최대 사거리가 50km에 이르고 12차례 실험으로 오차 범위가 10미터에서 4.5미터 이내로 줄어들었다. 나는 2007년 5월 이라크에서 처음으로 실전에 사용되었고 92%의 매우 높은 명중률을 보여주었지. 현재 한국군도 GPS 유도장치가 있는 포탄을 개발 중이며 거의 완성 단계에 이르렀다고 들었다.
무기2. 나는 미국의 “1세대 무인 공격기”이다. 내 속에 조종사가 아무도 타지 않은 채 나는 원활하게 작전수행이 가능하다. 생긴 건 얄팍한 가오리처럼 날렵하고 조종사 없이 무려 4일 동안 연속으로 공격하고 섬멸하고 수색작전을 펼 수 있다. 그리고 적군이 발사한 탄도 미사일을 레이저 무기로 파괴할 수 있는 최신 기능을 가지고 있다.
무기3. 나는 이스라엘 출신의 90도로 꺾인 총 “코너샷”이다. 난 휘어지는 디지털 영상 소총으로서 이스라엘의 대테러부대의 한 장교에 의해 개발된 최첨단 무기이다. 카메라가 달린 총을 90도로 꺾어 모니터를 보고 사격하므로 사수의 안전을 충분히 보호할 수 있다. 최근에는 수류탄이나 40mm 유탄 발사기가 장착된 동료 모델까지 개발되었다고 들었다. 한국의 한 방위산업체에서 나 코너샷과 같은 원리로 작동하는 총기를 개발 중인 것으로 안다.
무기4. 나는 한국의 자랑스런 “K11 복합 소총”이다. 나는 한국의 순수한 기술로 만들어졌지. 한국 국방과학연구소에서 2010년 말경 개발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성능을 자랑한다. 열상 표적탐지와 레이저 거리 측정, 탄도계산을 통해 자동 조준되며 주, 야 상관없이 정밀 사격이 얼마든지 가능하다. 또한 총알이 날아간 뒤 공중에서 수류탄처럼 터지며 무려 5m까지 파편이 날아가게 한다. 나는 2011년 말부터 실전 배치된다.    
무기5. 나는 한국형 소형 정찰기 비행로봇 “FM 07”이다. 전체 크기가 60cm밖에 안 되는 초미니 정찰기다. 그리고 고성능 카메라를 장착하여 새가 날듯이 적진 위를 날며 정찰하고 자동 이착륙한다. 반경 5km 이내에서 자동이착륙은 물론 GPS 결오 지점 정보를 통해 자동비행이 가능하다. 21세기 전쟁의 승리는 누가 먼저 적군의 진지 위를 소리 없이 날아드느냐에 달렸다. 지금까지 소개되었던 무기만 있으면 어떤 적군이 쳐들어 와도 완벽하게 방어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무기들을 생명과 같이 소중하게 관리하고 있다. 이것들만 있으면 적군이 다시는 침략하지 못하도록 그들의 요새도 철저하게 무너뜨릴 수 있다.

전도자. 저는 영적인 싸움에서 승리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종말로 너희가 주 안에서와 그 힘의 능력으로 강건하여지고 마귀의 궤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라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요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 대함이라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라 이는 악한 날에 너희가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을 행한 후에 서기 위함이라 그런즉 서서 진리로 너희 허리 띠를 띠고 의의 흉배를 붙이고 평안의 복음의 예비한 것으로 신을 신고 모든 것 위에 믿음의 방패를 가지고 이로써 능히 악한 자의 모든 화전을 소멸하고 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 모든 기도와 간구로 하되 무시로 성령 안에서 기도하고 이를 위하여 깨어 구하기를 항상 힘쓰며 여러 성도를 위하여 구하고”(엡 6:10-18). (다시 한 번 다 함께 힘차게 읽는다)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과 의, 흉배, 믿음을 가지고 전신갑주를 입어 마지막 영적인 싸움에서 승리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