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열매 2(기사자초) – 지금은 추수할 때입니다!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좋은 열매 2(기사자초) – 지금은 추수할 때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17-09-13 16:29 조회1,822회 댓글0건

본문

좋은 열매 2(기사자초) 지금은 추수할 때입니다!

 

3. (랑 하기) - 간증이 흘러넘치는 삶을 삽시다.

 

자랑하는 자는 주 안에서 자랑할지니라” - 고전 10:17

 

사람들이 교회로 나오는 방법 중 하나는 관계 맺기를 하면서 복음을 전해도 받아 드릴 수 있는 시기에 있는 전도 대상자들에게 교회를 자랑하고, 목사님을 자랑하고, 성도들을 자랑하는 것입니다. 우리 교회의 자랑스러운 점 3가지를 생각해 보세요. 목사님의 자랑스러운 점 3가지를 생각해 보세요. 성도님들의 자랑스러운 점 3가지를 생각해 보세요.

 

관계 맺기를 통해 마음의 문이 열린 사람들에게, 내 자신이 예수님을 믿으면서 어떻게 달라졌는지 이야기 해 보세요. 마음에 어떠한 일이 일어났는지, 가정에 어떠한 변화가 있었는지 BEST 간증법을 통해서 3분에서 5분 이내로 VIP(전도 대상자)에게 간증해 보세요.

 

B(efore) - 구원받기 전 : 예수님을 믿기 전 여러분 삶의 중요 요소들은 무엇이었습니까?

E(vent) - 구원으로 이끌어준 사건 : 어떤 사건과 환경이 여러분에게 그리스도를 영접하게 했습니까?

S(alvation Day) - 구원받은 날, 구원의 날 : 어떻게 그리스도를 영접했으며, 그것은 여러분의 삶을 어떻게 변화 시켰습니까?

T(oday) 오늘 : 그리스도가 여러분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켰으며, 그분이 지금 삶 속에서 어떻게 역사하고 계십니까?

 

4. (청 하기) - 친밀한 관계가 최고의 초청 전략이다.

 

손님 대접하기를 잊지 말라 이로써 부지중에 천사들을 대접한 이들이 있었느니라” - 13:2

 

지역 주민들과 관계 맺기를 지속적으로 하면서, 전도 대상자들을 가정에 초청하고, 소그룹에 초청하고, 교회 선교 프로그램에 초청하고, 마지막에 교회로 초청하는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전도 대상자들을 바로 교회로 초청하려고 하지 말고, 계속적인 관계 맺기를 통해 식사에 초청하고, 가정에 초청하고, 소그룹에 초청하고, 선교 소풍 및 나들이에 초청하고 마지막으로 교회로 초청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초청하면 좋을까요? 최고의 초청 전략은 감동입니다. 초청 전략을 구체적으로 세워서 각 전도 대상자의 상태에 맞게 초청하시기 바랍니다. 전도 대상자들을 위해 기도하면서, 관계 맺기를 지속적으로 하고, 초청할 일들을 만들어서 자주 초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이코스 전도를 통해 전도 대상자들이 예수님을 믿고, 교회로 나오게 되는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할 것입니다.

 

그들에게 가장 필요로 되는 도움과 필요를 채워 주기 위한 목적으로 그대가 알지 못하는 원인을 조사하고 그것을 발견해 내야 한다.” - 3증언, 5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