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로 얻은 우물 (8월 5일 안식일) > 선교지 소식지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선교지 소식지 보기

선교지 소식지

기도로 얻은 우물 (8월 5일 안식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17-06-30 11:37 조회1,618회 댓글0건

본문

85일 안식일 서부 인도

 

기도로 얻은 우물

수니타 헥데

 

- 인도의 재림교회 등장 초기부터 삼육학교들은 교회 성장의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재림교인 가정의 자녀들을 교육시키는 것 외에도, 이 학교들은 영어로 양질의 교육을 받고 싶어 하는 비기독교인 가정의 수많은 어린이들도 기꺼이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 인도 삼육학교에 다닌 결과로 매년 수많은 어린이들이 침례를 받고 있습니다. 학교생활을 하는 동안 침례를 받지 않는 학생들도 그들의 믿음에 중요한 깨달음을 얻습니다.

- 이번 기 우리의 13째 안식일학교 헌금 가운데 일부가 2곳의 삼육학교에 새로운 기숙사와 다른 2곳의 학교에 교실 건물을 세우는데 사용될 것입니다. 이로 인해 더 많은 학생들이 그곳에서 공부하고 하나님의 위대하신 사랑을 배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한 농부의 아내인 수니타는 더 자주 예배에 참석하고 싶지만, 기독교인이 아닌 남편을 화나게 만들고 싶지 않아서 보통 집에서 조용히 예배를 드리며 안식일을 보냅니다. 하지만 그녀는 특별한 기도를 할 때마다 교회에 갑니다. 작년에 수니타는 교회에 가서 우물을 위한 기도를 드렸습니다.

수니타는 일요일을 지키는 가정에서 자랐지만, 그녀의 남편과 결혼 했을 때 교회 다니는 것을 그만 두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계속 성경을 읽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성경을 연구하다가 재림교회에 끌리게 되었습니다.

 

기적을 위한 기도

가족 농장에 힘든 시기가 왔을 때였습니다. 비가 거의 내리지 않았고 농장에 있던 2개의 우물들은 거의 다 말랐습니다. 농장에 물이 절실히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수니타와 남편에게는 돈이 많지 않았습니다.

수니타의 남편은 물을 찾게 해달라고 밭에서 힌두교 의식을 하고 싶어 했습니다. 그는 그것이 물을 찾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믿었습니다. 하지만 수니타는 그 의식에 반대했습니다. 그녀는 남편에게 하나님께 기도하는 것이 유일한 해결책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수니타는 하나님께 기적을 구하기 위해 교회에 갔습니다. 그녀는 우물 시추공을 고용하여 새로운 우물을 파기 위해 구멍을 뚫을 때 물을 빨리 찾게 해달라고 기도했습니다. 그들 부부에게는 구멍을 여러 개 뚫을만한 돈이 없었습니다.

목사님과 교인들도 수니타의 농장을 위한 기도에 그녀와 함께 했습니다. 그들은 수니타의 신실함과 안식일에 대한 그녀의 사랑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고 물을 찾게 해달라고 하나님께 구했습니다.

그 다음 날 우물 시추공이 농장에 도착했습니다. 목사님과 교인들도 다시 기도를 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아무도 어디에 구멍을 뚫어야 할지 몰랐습니다. 수니타에게는 150피트 (45미터) 깊이의 구멍을 뚫을 돈밖에 없었습니다.

교인들은 임의의 한 지점을 파기로 선택했고 목사님이 기도를 했습니다. “주님, 이 땅에 복을 주셔서, 주님의 자녀의 필요를 충족시킬 만큼 충분한 물이 나올 수 있게 해 주시옵소서.” 그런 다음 시추공은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 ! ! 50피트까지 구멍이 뚫렸습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 ! ! 100피트에 도달했습니다. 여전히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 ! ! 150피트에 이르렀습니다. 그는 시추를 멈췄고 수니타에게 다가왔습니다. “150피트까지 팠습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더 파고 싶으면 돈을 더 내야 합니다.”

교인들은 다시 기도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시추공에게 몇 피트만 더 파달라고 간청했습니다. 그는 마지못해 승낙했습니다. 잠시 후 땅에서 물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수니타는 미소를 지었습니다. “저는 정말 행복했습니다!”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믿음으로 기도를 드렸고, 하나님께서 그런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셨습니다! 그분은 우리를 축복하셨습니다.”

지금까지도 이 우물은 맑은 물을 무한정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웃들은 이 기적에 여전히 놀라워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수니타에게 말합니다. “어떻게 그렇게 복을 받을 수 있어요?”

수니타는 간결하게 대답합니다. 하나님은 그분을 공경하는 자들을 영예롭게 하신다고.

하나님은 수니타의 신실함 때문에 그 우물이 계속 무제한으로 물을 제공하도록 하심으로 그녀를 영예롭게 하셨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공경할 때, 그분은 우리에게도 무제한으로 생명수를 공급해 주실 것입니다.

수니타의 집 근처에 알라테 삼육학교가 있습니다. 이번 기 13째 안식일학교 헌금 가운데 일부가 이 학교에 14개의 교실들을 만드는 일에 사용되어 더 많은 학생들이 이 학교에 다니며 기도에 응답하시는 하나님에 대해 배울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안식일학교 선교 헌금으로 수니타와 알라테 삼육학교를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