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과 하나님 아니면 맘몬 (교과문제지) > 교과토의 자료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교과토의 자료 보기

교과토의 자료

제3과 하나님 아니면 맘몬 (교과문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인철 작성일18-01-10 19:59 조회2,185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3과 하나님 아니면 맘몬 (신격화된 재물)

                                                                   

114() 창조주이신 그리스도

1. 그리스도께서 창조하신 물질세계는 언제 우리에게 기쁨이 되나요?

하나님은 선한 목적을 가지고 물질세계를 창조하셨기 때문에 우리가 ( )하거나 ( )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인간에게 유익과 기쁨이 된다.

1

115() 하나님의 아들 사람의 아들

2. 사탄은 하나님의 진실한 사랑으로부터 사람들을 떼어놓기 위해 어떤 전략을 사용할까요?

예수님은 하나님의 진실한 사랑을 보여주기 위해서 ( )가 되어 이 땅에 오셨지만 사탄은 ( )에 대한 애정을 통해 우리를 그분에게서 떼어 놓으려 한다.

 

116() 구속주이신 그리스도

3. 멸망 받을 운명에 처한 인류를 위해 하나님은 어떤 일을 행하셨습니까?

영원한 멸망을 받을 운명에 처한 인류는 하나님의 ( )에 빚을 지고 있지만 예수님은 ( )를 통해서 하늘의 모든 보화를 내주고 우리의 빚을 갚으셨다.

 

117() 질투하시는 하나님

4. 하나님이 질투하시는 하나님으로 묘사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하나님의 성품과 그분에게 있는 엄청난 소유와 능력에도 불구하고 그분에게 경쟁자들이 있다니 믿어지지가 않는다. 그러나 그분이 ( )의 사랑과 ( )을 가지고 경쟁하셔야 한다는 의미에서 그것은 현실이다. 그래서 하나님은 자신을 질투의 하나님”(34:14)이라고 일컫는지도 모른다.

 

118() 진정한 소유권

5. 구원받은 사람에게 있어서의 소유와 세속주의에서의 소유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우리는 창조로 말미암아 그리고 ( )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소유가 되었다. 우리만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라 우리의 모든 소유도 마찬가지이다.... 반대로 세속주의에서는 우리가 우리 소유의 ( )이라는 개념이 핵심 신조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