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과 세상의 길에서 벗어나라 (교과문제지) > 교과토의 자료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교과토의 자료 보기

교과토의 자료

제4과 세상의 길에서 벗어나라 (교과문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인철 작성일18-01-19 22:27 조회1,885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4과 세상의 길에서 벗어나라

                                                                   

121() 그리스도와의 관계

1. 한 영혼을 구원으로부터 이탈하게 만드는 세속주의를 극복하기 위한 치유책은 무엇일까요?

어떤 형태이든지 세속주의를 극복하기 위한 유일한 치유책은 삶의 과정에서 ( )으로 ( )께 마음을 드리는 것이다.

1

122() 말씀 안에

2. 우리는 어떻게 거짓과 혼돈의 세계를 헤쳐 나갈 수 있을까요?

올바른 ( ) 연구는 영적인 ( )의 방향을 잡아주고 우리로 하여금 거짓과 혼돈의 세계를 헤쳐 나갈 수 있게 해 준다. 성경은 하나님에게서 기원한 살아 있는 문서이다. 그것은 우리가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 없는 진리를 주목하게 한다.

 

123() 기도의 생활

3. 우리는 어떻게 하나님과 교제할 수 있습니까?

우리가 세속의 사물에서 눈을 돌려 하늘의 사물에 우리의 관심을 집중시키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 )과 더불어 ( )로써 하나님과 교제해야 한다.

 

124() 지혜의 삶

4. 물질주의를 극복하기 위해 필요 되는 지혜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물질주의의 허무함을 극복하기 위해서 우리에게 필요한 지혜는 단순한 지식뿐 아니라 그것에 대한 ( )( )과 경험을 포함한다.

 

125() 성령

5. 사탄과 성령님은 우리의 마음에서 각각 무엇을 가지고 어떻게 역사합니까?

거짓 교리와 전통을 통하여 사탄은 마음을 지배하는 힘을 얻는다. 그는 사람들을 ( ) 표준으로 인도함으로 품성을 일그러지게 한다. 성령께서는 성경 말씀을 통하여 마음에 말씀하시며 ( )를 심령에 깊이 새기신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