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 시간 > TMI TIME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TMI TIME 보기

TMI TIME

TMI 시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병주 작성일16-07-11 15:04 조회6,002회 댓글1건

본문

안식일 학교의 TMI 시간 

 

대총회적으로 전교인 선교운동인 TMI운동이 전개되면서 지역교회들은 발빠르게 전도의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쉬운 선교이면서 지역에서 교회의 영향력을 확대시킬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들이 제안 되었고 서울에 H교회 선교부와 안식일 학교는 TMI를 정착시키기 위하여 TMI 개인 수첩 제작을 시도하여 매일 선교운동 실천을 기록해 가도록 성도들을 독려하고 있다.

 

때에 맞춰서 대총회는 활동하는 제자들(안교활동반) 시간, 교과 토의 하기전 15분 정도를 TMI time을 운영하도록 제안한다. 한 주일동안 자신이 실천한 TMI활동을 소개하고 나눈다.

 

TMI Time 은 

TMI IN-REACH(결석자 및 환자와 상심자들을 위한 기도시간과 계획)

TMI OUT-REACH(지역사회와 도시에 하나님의 복음 사명을 어떻게 전달 할 것인가 함께 기도하며 계획)

TMI UP-REACH(토의식 교과 진행) 으로 이루어 진다.

 

 

추천 4

댓글목록

안혜경님의 댓글

안혜경 작성일

울를사랑교회같이 아주 작은 교회에서도 예배시작 전 찬양을 드리며 자연스럽게TMI의 취지를 설명하며 작지만 개인과 교회의 역량을 개발하고 발휘하자고 하면 호응이 좋겠다 여겨지며....  시도 하겠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