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ve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Alive

Alive

“Sabbath School Alive”에 관하여...

안식일학교는 교회의 심장으로서 전 세계의 재림교회를 하나로 묶어 주는 핵심적 사역입니다.
Sabbath School Alive! 캠페인은 성장하는 안식일학교를 위한 세 가지 필수 요소들을 강조합니다.

# 말씀 연구 & 기도 안식일학교에서 말씀 연구와 기도의 능력을 발견한다.

# 소그룹(친교/교제) 안식일학교에서 진행되는 소그룹 중심의 말씀 연구와 봉사 활동을 통해 성도 교제의 기쁨을 경험한다.

# 선교 안식일학교에서 세계 선교 교육과 지역 사회 봉사를 위한 선교 훈련을 받는다.

안식일학교의 능력은 “말씀 연구&기도, 친교, 선교”와 같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참된 제자도의 모델을 따르는 데 있습니다. Sabbath School Alive!는 지역 교회들이 안식일학교의 능력과 목적을 재발견하도록 돕기 위해 대총회 안선부에서 진행하는 전 세계적인 안식일학교 회복 프로젝트입니다.

“우리는 재림교인으로서 어린 시절부터 안식일학교는 교회의 심장이라는 가르침을 받아 왔으며 그것은 변함없는 사실이다”(Robert H. Pierson, 전 대총회장, 1948).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